홈플러스, 여름 시즌 맞아 ‘수박유니버스’ 개최..."까망꿀 수박, 망고 수박 등 총망라"
홈플러스, 여름 시즌 맞아 ‘수박유니버스’ 개최..."까망꿀 수박, 망고 수박 등 총망라"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홈플러스(사장 이제훈)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수박유니버스’를 개최, 고당도 수박을 비롯해 까망꿀 수박/ 애플 수박/ 망고 수박 등 다양한 이색 수박과 브랜드 수박용기 10종을 할인해 선보입니다.

최근 때 이른 무더위에 여름 상품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는 것에 착안해 예년보다 이르게 맛있는 수박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수박 구매 후 스탬프 3개 적립 시 수박 전 품목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구매금액 1만원 당 1개의 스탬프가 지급되며, 1일 최대 2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후 ‘수박 스탬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박을 행사 카드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파괴 당도 선별 등 까다로운 검품 과정을 통해 품질이 검증되었으며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과육으로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국민/농협/우리/하나/롯데/현대/전북/광주/비씨카드(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외형과 크기에 변화를 준 이색 수박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점에 착안해 까망꿀 수박/ 까망애플 수박/ 애플 수박/ 망고 수박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큰 수박이 부담스러운 소인가구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수박을 담아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용이한 락앤락/ 글래스락 수박 용기 10종을 최대 30% 할인합니다.

김종열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품질 좋은 다양한 수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준비한 수박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