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해외선물·옵션 '절대비법 투자설명회' 실시
현대證, 해외선물·옵션 '절대비법 투자설명회' 실시
  • 김은지
  • 승인 2016.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은지 기자]
은 오는 23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해외선물·옵션『절대비법 투자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현직 해외파생 트레이더를 초빙하여 ‘코스피(KOSPI)에서 니케이(NIKKEI) 갈아타기’라는 주제로 ‘SGX(Singapore Exchange)거래소의 일본 니케이지수(NikKei 225)를 포함한 해외옵션 상품 소개 및 트레이딩 기법’, ‘변동성 장세 위험 및 자금관리 기법’ 등 해외선물/옵션 매매전략 및 실전투자기법 위주로 진행되며, 원유선물 및 금리와 연관된 주요국 통화선물에 대해서도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까지 해외옵션 신규고객에게 해외옵션($3.0) 및 해외선물($3.5) 동시 할인 수수료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옵션 최초 거래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상당의 영화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투자설명회 참가신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나 해외상품부(02-6114-1500~1)를 통해 온라인 및 유선접수 할 수 있다.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www.asiaetv.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