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상반기 수익률 1위, ‘리더스탁’ 트레이더 선정!
2016년 상반기 수익률 1위, ‘리더스탁’ 트레이더 선정!
  • 이경록
  • 승인 2016.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평범했던 한 투자자가 계좌를 공개하면서 증권가에 큰 파장이 일고 있다. 필명 급등장대양봉, 작년 중순 중국발 폭락장 이후 반토막 난 그의 계좌는 올해 들어 5억원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주식 경력은 전무하다는 그가 5억이라는 큰 돈을 벌게 된 계기는 의외로 단순했다. 바로 국민스탁이 낳은 최고의 주식전문가 [리더스탁]의 매매를 따라한 것.

[리더스탁]의 종목은 손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정교한 타이밍에 매매하는 것이 원칙. 수년간 연구 끝에 결실을 맺은 ‘오라클라인’은 냉철하게 시장을 바라보고 수익을 낼 종목만 찾아낸다.

각 기관의 자문 등 ‘오라클라인’의 검증을 마치고 실전 가동한 결과, 일반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월등히 상회하며, 더 이상 종목 찾고 매수매도 시점을 몰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 최고의 급등시스템 ‘황금도끼’의 실탄충전비결은? ◀◀

[리더스탁]의 전설적인 수익기법을 그대로 담은 ‘황금도끼시스템’은 주식 초보자부터 중,고수에 이르기 까지 폭 넓게 활용될 수 있다.

이제 차트보고 수급보고 실적보고 할 필요가 없다. 흔들리는 사람의 심리를 배제하고 최적의 종목만을 찾아주니 시간도 아끼고 수익은 수익대로 챙긴다.

이번 [리더스탁]의 공개방송에서는 세력의 움직임을 간파하는 방법과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기법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그 동안의 수익을 놓쳤던 분이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보길 바란다.

▶▶ 오라클라인, 제2의 영진약품 급등주 포착완료! => (무료 공개방송 참여) ◀◀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리더스탁, 적풍, 디베스, 주신황인제, 골든레이디
일시 : 06월 06일(월) 특별무료방송 오늘 단 하루만!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