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키플링과 함께 올림픽 응원이벤트 실시
리노스, 키플링과 함께 올림픽 응원이벤트 실시
  • 김은지
  • 승인 2016.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은지 기자]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백 ‘키플링’이 2016년 브라질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비바 코리아! 리우 올림픽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플링의 세 가지 프린트(라틴 플라워, 라틴 믹스 핑크, 코랄 로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념 사은품인 ‘트윌리 스카프’와 ‘스페셜 쇼핑백’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하는 세 가지 컬러는 브라질의 정열적인 감성을 담았다. 기념 사은품 ‘트윌리 스카프’는 스카프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헤어 밴드, 올림픽 응원도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키플링 관계자는 “키플링은 남미의 정열과 한국인의 응원 열정을 담은 ‘라틴 플라워’ 및 ‘코랄 로즈’, 다양한 국가들의 화합을 상징하는 ‘라틴 믹스 핑크’ 컬러를 선보이며 전세계인의 대축제 시즌에 키플링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여 올림픽 기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플링의 ‘비바 코리아! 리우 올림픽 응원 이벤트’는 7월29일부터 8월21일까지 약 24일간 진행된다. 키플링 공식 온라인몰과 키플링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www.asiaetv.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