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호재 단독 포착! 月420% 폭등 종목 지금 공개!
대형 호재 단독 포착! 月420% 폭등 종목 지금 공개!
  • 이경록
  • 승인 2016.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소문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는 말이 있다. 주식에서 정보의 중요성을 대변하는 말인데 빠른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개인투자자들은 고점에 현혹되어 추격매수하거나 세력에 당해 손절을 보는 경우가 부지기수일 것이다.

하지만 정확한 정보를 이용한 선취매로 증권방송 [국민스탁]의 추천주는 연일 상한가를 올려 여의도 증권가에 화제를 낳고 있다.

▶ 안개속에 가려진 급등종목! 지금이 바로 매수맥점! (무료체험 바로가기)

그중 [박동혁대표] 전문가는 ‘급등주탐색기’를 기반으로 까다로운 장세가 지속되는 구간에서 확실한 모멘텀과 재무적 안정성 및 실적이 뒷받침되는 종목군 들을 선점하여 최저점 매수와 최고가 매도의 타이밍까지 정확히 적중 시켰다.

특히 엘컴텍, 제이씨현시스템, 명문제약, 매커스등의 종목을 통해 7월 누적수익률 420%의 경이적인 기록을 남겼다.

▶박동혁대표 전문가 이용 회원 황주현(36)씨의 후기

“주식투자 10년동안 여러 전문가들을 만나보면서 과장된 광고로 원금의 50%이상을 손해 봤어요. 그래서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도전해 봤더니 이게 왠일? 수익이 눈에띄게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특히 급등주탐색기 강의는 투자자들이 독립 할수 있도록 해줘서 지금은 추천주 이외에도 개인투자로 수익을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박동혁대표]님“

이와 같은 회원들의 지지에 [박동혁대표]는 특별 무료방송을 열어 최대한 많은 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 한다고 밝혔다.

금일 장중 무료방송에서는 급등주 탐색기를 통한 급등주 발굴과 선취매 종목 포착법을 선착순 100명에게만 무료 배포한다. 손해를 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은 원금회복 절호의 기회이니 지금 바로 입장하여 그 비급을 얻어가길 바란다.

▶ 걸렸다 급등종목! 420% 수직상승 랠리! (무료체험 지금바로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풀레드3사단, 쥬피테르3사단, 적풍, 박동혁대표, 여의도미꾸라지
일시 : 08월 08일(월) 특별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