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세로 인한 태양광 관련주와 풍력 관련주 500%폭등 예상!!
누진세로 인한 태양광 관련주와 풍력 관련주 500%폭등 예상!!
  • 이경록
  • 승인 2016.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민국에 100년만에 찾아온 무더위에서 고통 받는 서민들이 에어컨을 켜지 못하고 있다. 행여나 에어컨을 하루에 3시간 이상 틀 경우에는 20만원 이상의 전기세를 폭탄을 맞기 십상이다. 이로 인한 태양광 관련주와 풍력 관련주에 눈길을 줘야 한다고 증권시장 관계자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한달 전부터 이런 상황을 예상한 전문가가 있었는데 그 전문가는 바로 국민스탁의 투자지존전문가이다.

투자지존 전문가는 국내선물시장과 해외선물시장에도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8월 10일 옵션매매로도 1300%의 수익을 거둔 바가 있다.

▶ 누진세로 인한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추천종목! (무료체험 바로가기)

투자지존 전문가는 거시적으로 시장을 접근하여 미시적인 관점으로 수익을 거둬야 한다고 항상 투자자들에 방향성을 제시해주고 있다.

이미 태양광 관련주인 한화케미칼은 30%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으며, 풍력 관련주인 두산중공업으로 40% 이상의 수익을 한 차례씩 거두었다.

앞으로는 신재생에너지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하였으며, 아직 많은 투자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만큼 선취매로 더 큰 수익률을 기대해도 좋다고 투자자들에게 약급하였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준비를 서둘러 하고 있는 실정이다.

금일 특별방송에서는 하락장에서도 급등랠리를 선보일 투자지존 전문가만의 신재생에너지 공략법이 나올 예정이며, 여의도 증권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종목으로 얼마나 큰 수익을 볼 것인지가 투자자들의 또 하나의 재미가 되지 않을까 한다.

▶ 투자지존 전문가의의 추천종목 확인! (무료체험 지금바로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투자지존, 쥬피테르사단, 상한김용덕, 쥬피테르 2사단
일시 : 08월 18일(목) 특별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