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SNP), 2016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 선정
에스디생명공학(SNP), 2016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 선정
  • 이순영
  • 승인 2016.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SNP 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달 25일 ‘2016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K-Brain Power)’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16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은 산업 파급 효과가 큰 두뇌 산업의 전문기업을 선정 및 육성하는 사업이다. 산업 전반의 고부가가치화 실현 및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고급 일자리 창출을 견인하는 목적으로, 신청기업은 `서류심사-서면평가-발표평가` 등 3단계에 걸쳐 인력, 기술, 성장가능성, 경영상태 등 정량?정성적 요건을 종합적으로 평가 받는다.

엔지니어링, 디자인, 임베디드 SW, 시스템반도체, 바이오 등 총 5가지 분야에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35개를 선정하였으며, 지난 25일 삼정호텔에서 선정식이 진행되었다.

SNP 화장품은 생명공학기술의 연구개발을 전문으로 하여 R&D 역량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 바이오 부문 K-Brain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화장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앞으로 3년간 두뇌역량우수전문기업으로 인정을 받게 되며 선정기업은 인력, 기술, 자금 지원이 이뤄지고 홍보 등 기타 정부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우대 혜택을 받는다.

박설웅 대표는 “SNP 화장품이 올해 두뇌역량 우수전문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최신 피부과학기술과 천연물 소재를 접목하여 검증된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 전문 기업으로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신규 제품 및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속 가능한 R&D 실현을 통한 종합 바이오 기업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순영 기자 lsymc@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