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공개] 청, 특감반 압수수색!! 최순실 연루된 종목리스트는?
[최초공개] 청, 특감반 압수수색!! 최순실 연루된 종목리스트는?
  • 이경록
  • 승인 2016.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3일 청와대를 비롯한 민정수석비서 산하 특별감찰반실을 검찰의 전격적인 압수수색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검찰 특별수사본부는 이 날 오후 검찰은 검사 및 수사관 20여명을 보내 임의제출 형식으로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관련 문서, 휴대전화 등을 압수수색중이다.

최근 비선실세 관련된 종목들은 연달아 하한가를 맞이하고 있는데, 관련 종목들을 가지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서 큰 피해를 막고자 연루된 종목 리스트를 공개한다고 한다.

▶비선실세 연루된 종목 리스트 알아보기!!

금일 최순실은 개성공단폐쇄에도 연루되었다는 기사가 대대적으로 공개되면서, 관련종목들이 일제히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제룡전기, 제룡산업, 광명전기, 이화전기 등 남북경협주들의 잇따른 하락으로 개인투자자들은 두려움에 떨고 있다.

최순실 그녀는 어디까지 손을 뻗은 것일까?

▶아직 안심하긴 이르다? 최순실 리스트에 있는 종목인지 확인하기!!

홍 통일부 장관은 핵과 미사일 위협을 거듭하는 북한을 올바른 변화와 선택으로 이끌어 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차원이 다른 단호한 대응이였다며 개성공단 폐쇄 결정을 내릴 때 최순실이 외교안보 분야에 관여했다는 의혹을 부인했다.

이러는 와중에 개성공단대책위는 ‘개성공단 사망 장례식’을 연 뒤, “비선 실세의 개입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통일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한 시나리오에 불과했다”는 주장을 펼치며 퍼포먼스와 함께 고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선실세 최순실 수혜주는?

현 상황에서 비선실세 최순실의 수혜주는 없을까? 박대통령의 불확실한 행보, 불안한 장세가 대선테마 및 정책주들을 더 부추기고 있다. 급락장에서 손실이 커 복구가 절실한 투자자라면, 주식백과어플에서 제공하는 최순실 연루 리스트에 보유종목이 있는지 확인하고, 수혜주를 잡아 안전하고 빠르게 복구하길 바란다.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