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통신사 제휴 ‘우리KT꿀데이터통장’ 출시
우리은행, 통신사 제휴 ‘우리KT꿀데이터통장’ 출시
  • 이순영
  • 승인 2016.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우리은행은 국내 이동통신사 ‘KT’와 제휴하여 스마트폰 구입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KT꿀데이터 통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KT꿀데이터통장은 ‘이동통신사’(KT) 및 ‘우리은행 제휴 KT대리점’(우리P&S)과의 제휴로 은행권 최초로 휴대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위비꿀머니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혜택으로 우리은행 제휴 KT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우리KT꿀데이터통장으로 KT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는 경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위비꿀머니를 10개월간 2만꿀씩 총 20만꿀(1꿀=1원) 제공한다. 또한 이 통장으로 KT통신요금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LTE요금제에 따라 최대 매월 1,500MB를 3개월간, ‘총 4,500MB의 무료 데이터 제공’,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등 은행거래수수료를 월 30회 면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꿀머니 적립, 무료 데이터 제공, 은행수수료 면제 등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라며, “KT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내년 초 ‘우리은행 전용 KT요금제’ 및 ‘위비꿀머니-KT포인트 전환’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2017년 3월말까지 ‘우리KT꿀데이터통장 첫 자동이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KT꿀데이터통장’으로 KT통신요금을 처음 자동이체하는 모든 고객에게 ‘위비꿀머니 1천꿀’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www.wooribank.com) 혹은 KT 홈페이지 (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순영 기자 lsymc@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