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과거 주가 2000% 급등, 추가상승 가능성 ↑ 제약주 비리 독점공개에 전세계는 발칵
[단독] 과거 주가 2000% 급등, 추가상승 가능성 ↑ 제약주 비리 독점공개에 전세계는 발칵
  • 이경록
  • 승인 2017.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 겨울 쌀쌀한 날씨와 함께 매년 유행하였던 독감이 또 다시 기승이다.
한편, 최근 고병원성 AI와 함께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 제약주들에 대해 여태껏 누락되었던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다. KT&G 생명과학과 합병을 준비하고 있는 제약기업도 미국으로부터 5000억대의 신약 수출이 예정되어 있으며, 셀루메드의 FDA승인 자진철회 이후 앞으로의 횡보에 대해서 알려진 곳이 있어 화제다.

[ 아무도 알지 못했던 비리에 전 세계 발칵, 1000%급등 기업은 ? ]

미공개 되어있던 비리가 특정 매체에서 공개되자 전 세계는 혼란에 휩싸였다.
증권가 전문가들은 이에, 과거 뉴프라이드의 면세점 사업진출 이슈로 2000%의 급등을 만들었던 것도 이들이었다고 밝혔으며, 여전히 극소수 특권층에게만 정보가 전해지고 있다고 한다. 정부가 제지하여 아직 완전히 확산되지 않은 정보를 두 곳 매체에서만 공개하기로 합의를 보았으며, 이 종목은 여러번의 상한가를 기록할 것으로 보여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 과거 2000% 급등을 보여주었던 기업은 ? 충격 비리 독점공개 ]

이처럼 2015년 상승세를 보이다가 2016년 하반기 잠시 꺾어져있었던 제약주들이 다시 살아날 전망이다. 과거를 토대로 보았을 때, 제약주는 1~2% 상승하고 말 것이 아닌, 100~400%이상 급성장 할 수 있는 업종이기 때문에, 추세가 잠시 꺾였다 살아날 시점인 지금, 제약주를 주목해야한다고 증권가 전문가들은 전했다.

이 외에도 대선시즌을 맞이하여 dsr, 제이스테판, 미투온, 모나리자, 지엘팜텍 등으로 여러번의 상한가를 기록하여 한달 간 무려 900%의 수익을 거두는 등 ‘A’사이트의 추천주 및 종목상담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추천하면 급등! 멍든 계좌를 붉은 계좌로 바꿀 효자종목 리스트!<클릭하면이동>

<국민스탁 수급 특징주>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