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분기제약주매출액 400%이상! 시총최대 200%이상시세급등예상
2017년 1분기제약주매출액 400%이상! 시총최대 200%이상시세급등예상
  • 김상아
  • 승인 2017.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근 임상3상을 통과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승인을 직전에 앞두고 국내 제약회사의 신약이 최근 화재를 모으고 있다. 미국 FDA의 4년간 독점 보호를 받으며 최대 2천억 지원을 앞둔 제약주가 있어서 화제다. 기관과 외인이 지분의 10%를 쓸어 담을 예정으로 수급이 폭발적으로 불어난 전망이다. 올해 안에 최대 매출 50배가 터진다는 전망이 분분하다.

지금 매수해서 1월초 돈벼락 맞을 제약바이오는 이 종목이 유일하니 지금 바로 종목확인하고 서둘러서 한 주라도 더 많은 물량을 담아두길 바란다.

<매출액 400%이상을 목표로 하는 2017년 제약주 공개>

백신과 제약주가 독감 유행주의보의 기점으로 강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보건당국이 평년보다 1개월 이상 빠르게 전국에 독감 유행주의보를 발령함으로써 백신 제조사와 제약회사들의 주가가 오름세를 타는 것으로 풀이된다.

독감 백신과 관련해 제약 대표 종목들이 동반 강세를 나타내면서 그동안 꽁꽁 얼어붙었던 제약주에 대한 투자 심리도 서서히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유한양행,녹십자 등 대형 제약사들의 신약 개발 임상 실험 지연 소식에 최근까지 제약업종의 주가는 부진을 거듭했지만 독감 사태를 계기로 반등세로 돌아서게 된 것이다.

<지금 놓치면 저점매수기회를 놓친다! 실적호조 기대 제약주는?>

2016년 대한민국에 악재란 악재는 모두 터졌다.
2016년 부진했던 제약주들이 2017년 독감 유행주의보 덕에 연말 수급이 개선되고 대내외 불확실성도 해소돼 제약 바이오 업종의 저점 신호가 되길 바래본다.

한 회원에 따르면 2천만원으로 시작한 계좌가 금일을 기점으로 2억원이 되기까지 딱 8개월이 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대한민국 탑클래스의 증권전문가진의 급등종목들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100%무료선언! 아직 끝나지 수급이 붙지 않은 급등주의들 지금 바로 공개한다.

<급등 종목이 궁금하다면 지금 선착순30분 바로 CLICK>

국민스탁수급특징주
#
, #
,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