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왕 “호텔신라우 20% 또 이상 급등“이재용 부회장 이대로 구속??? 삼성관련주 후속대책은?
주식왕 “호텔신라우 20% 또 이상 급등“이재용 부회장 이대로 구속??? 삼성관련주 후속대책은?
  • 김상아
  • 승인 2017.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식시장에는 수많은 테마주가 있다. 테마주의 경우 시황과 업황, 정책 등에 의해 단기적으로 급등하는 흐름이 나오곤 한다. 반면 소외된 테마의 경우에는 장기간 바닥권에 맴도는 경우도 있다. 그런 테마주에 많은 개인투자자가 몰리는 이유는 단 몇일 만에 110% 이상의 수익을 내기도 하니 그럴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는 테마주에 지식 없이 발을 디뎠다가 속절없이 손해를 보고 나오는데, 이러한 테마주를 완벽히 분석해 개인투자자들에게 교육과 극강의 수익률로 회원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어플이 있다고 한다.

그 사이트의 이름은 바로 “주식왕“이다.

▶ ‘극강테마주 新발굴 프로젝트’ 참여하기



▶ ‘주식왕’ “이재용부회장 구속“ 삼성관련주 후속대책은?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급입니다. 최근 이재용 부회장의 구속으로 삼성 관련종목들을 들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의 불안함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반사이익을 받은 호텔신라우가 20% 넘는 시세를 당일에 보여주면서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다. 주식왕에서는 호텔신라와 같이 급등세가 나오는 종목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제일모직,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물산 등 삼성그룹주에 대한 추가 방향성 제시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해당종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된다.



▶ ‘극강테마주 新발굴 프로젝트’ 주식왕 무료추천주 받아보기

이처럼 주식왕은 시장에 맞춘 추가 대응 전략과 이것을 개인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집현전“ 이라는 개인투자자 수익 프로젝트를 통해서 좋은 종목을 선취매 할 수 있는 좋은 정보도 재공하고 있다고 한다. 종목은 선착순 30명에게 공개되니 수익이 절실한 개인투자자라면 꼭 한번 참여해 보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