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신임회장에 김재철 에스텍파마 대표 선임
코스닥협회, 신임회장에 김재철 에스텍파마 대표 선임
  • 이순영
  • 승인 2017.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코스닥협회의 신임 회장으로 김재철 에스텍파마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코스닥협회는 23일 '제18기(2017년도)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해 올해 사업계획 등을 확정하고 김재철 에스텍파마 대표이사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는 등 신규 임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협회는 ‘한국경제의 미래와 희망, 코스닥’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코스닥기업의 성장동력지원 및 권익옹호, 코스닥시장의 건전성과 역동성 지원을 올해 중점 목표로 삼았다. 아울러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는 △연구정책기능 강화를 통한 코스닥 정책지원 확대, △코스닥기업을 위한 실무지원서비스 확대, △코스닥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신성장동력사업 지원, △코스닥기업 임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및 연수 강화, △다양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한 교류 확대,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한 ‘사랑나눔’ 실천 등을 선정했다.

또한, 신임 회장으로 김재철 대표이사를 추대했으며 나우주(㈜엘엠에스) 대표이사 등 총 4명을 신임 부회장으로, 김병기(아이원스㈜) 대표이사 등 총 6명을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김재철 신임 회장은 “대내외 경제 환경의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코스닥이 한국경제의 새로운 희망과 대안이 될 수 있도록 코스닥시장의 활성화와 코스닥기업의 지속성장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아울러 회원사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순영 기자 lsymc@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tv.asiae.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