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왕- 탄핵선고 D-1 테마주들의 전쟁속에서 빛낼 종목은?
주식왕- 탄핵선고 D-1 테마주들의 전쟁속에서 빛낼 종목은?
  • 김상아
  • 승인 2017.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재판관 2명의 이견으로 7일 선고일 지정이 불발됐다는 가짜뉴스가 확산되면서 개인투자자들은 더 두려움에 떨고 있다.

그동안 헌재 주변에서 두명의 재판관은 조금씩 다른 설들이 나돌아 이 자체가 명확히 특정되지 않는다는 설들은 정확한 정보가 아니기에 투자자들은 이 점을 유의하여 투자해야 할 것이다.

헌재 관계자는 탄핵심판 결론에 대해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발언을 한 가운데, 이 설을 두고 의견이 분분한 소식통에 일명 ‘황교안테마주’ ‘문재인테마주’ 등 대선테마주로 엮이는 종목들이 등락폭을 키우고 있다.

최근 모바일어플라이언스 17%, 헝셩그룹 20%, 골든센츄리로 7%, 우수AMS 추천 4%, 서연탑메탈 4% 등 이번주만 50% 이상의 수익을 준 어플이 있어 화제다.

믿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녹화영상으로 확인도 가능하니 개인투자자들은 입이 떡 벌어질 수 밖에 없다.

최근 테마의 부재, 빠른 순환매로 곤욕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미리 기술적 분석을 통한 종목들을 매수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주식왕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 하락하는 시장에서 20% 이상 올라가는 종목을 잡아내는 기법은?



<투자자 신씨의 계좌>


▶ 한 종목에 비중 싣어 하루에 50% 수익을 내는 매매 순서 알아보기

주식시장에서는 테마주의 경우 시황과 루머 등에 의해 단기적으로 급등하는 흐름이 나오곤 한다. 반면 소외된 테마의 경우에는 장기간 바닥권에 맴도는 경우도 있다. 그런 테마주가 요즘 큰 상승 흐름을 보여주는 이유는 개인투자자들이 매수하지 않는 종목들로 빠르게 수익실현 하고자 하는 ‘큰 손’들의 패턴 때문이다.

주식왕 ‘집현전’에서는 테마주에 대한 정보나 지식 없이 매매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며, 큰 손들의 수급을 분석하여 종목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실패없는 매매를 연이어 보여주며 정보의 중요성에 대해 몸소 실천하고 있다.



▶ ‘장세무관 수익 내는’ 주식왕 무료추천주 받아보기

또한 주식왕은 급락장에 맞춘 대응 전략과 개인 스스로 매매할 수 있도록 정보들을 제공해 독립 프로젝트를 도와주고 있다. 좋은 종목을 선취매 할 수 있는 좋은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종목은 선착순 30명에게 공개되니, 수익이 절실한 개인투자자라면 꼭 한번 참여해 보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