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목으로 하루 60% 수익실현 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 주식왕
3종목으로 하루 60% 수익실현 하는 비법을 전수한다 - 주식왕
  • 박혜진
  • 승인 2017.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근 역사에 남을 많은 일들이 나타나고 있다.
5월 9일로 앞당겨진 조기대선으로 대선테마주가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상승흐름을 탔던 창투사 관련주들이 오늘 급등신호를 보여주고 있다.

황교안 대행인이 대선불출마 선언을 하면서 전일 유승민 관련주인 대신정보통신, 세우글로벌 등이 급등 하고, 안철수 관련주인 써니전자, 태원물산도 장후반에 강한 흐름을 보여줬다.

반면에 인터엠 엘디티 등 황교안 관련주는 급락을 면치 못했다.

대선테마주는 장이 끝나고 난 후 대선테마 후보자들과 관계가 없다는 공시를 띄우면서 종목들을 하방으로 견인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은 갈 길을 정하지 못하고 있다.

▶ 하락장은 선취매가 정답이다? 잡으면 갭상승하는 종목들은?

주식왕은 급락장에 맞춘 대응 전략과 개인 스스로 매매할 수 있도록 정보들을 제공해 독립 프로젝트를 도와주고 있다. 힘이 좋은 대선테마주들은 최근 이화공영과 같은 모습으로 갭으로 상승하여 개인투자자들이 매수하기엔 어려운 자리들을 내주곤 한다.
고점에서 매수하지 않아도 충분히 수익을 볼 수 있는 종목들이 시장에 나와있다.
전일 상승했던 4차산업 관련주들을 비롯하여 미래먹거리 관련주들이 조정 구간을 줄때마다 매수해도 좋겠다는게 주식왕의 의견이다.
최근 모바일어플라이언스, 큐캐피탈 등 하루에 2~3종목으로 50%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주식왕 관계자들은 장이 좋아지는 시점에서 좋은 종목을 선취매 할 수 있는 좋은 정보도 선착순 20명에게만 이벤트로 공개하니, 수익이 절실한 개인투자자라면 꼭 한번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정보가 필요하고, 대선테마를 매매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꼭 참여해보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