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백과 - [4차산업]SKT, 자율주행차 핵심기술 '만능 눈' 내놓는다. 300% 급등보여줄 후속주는??
주식백과 - [4차산업]SKT, 자율주행차 핵심기술 '만능 눈' 내놓는다. 300% 급등보여줄 후속주는??
  • 김상아
  • 승인 2017.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텔레콤이 이르면 올 하반기 자율주행차 관제 플랫폼을 선보인다. 순차적으로 기술을 업그레이드해 오는 2020년께 시장 선도 업체인 구글·테슬라·인텔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겠다는 청사진이다.

▶▶▶“4차산업“ 정확하게 알면 듭등쉽다? 오픈베이스 후속주는??[지금확인]◀◀◀

29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네트워크기술원은 ‘티 리모트아이’라는 자율주행차 관제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멀리 있는(Remote)’ 곳까지 살펴보는 ‘눈(Eye)’이란 뜻으로 자율 주행차 서비스의 핵심이 될 전망이다.

실제로 지난달 2일 주식백과에서는 4차산업 관련주인 오픈베이스를 장중에 추천하여 40%가 넘는 짜릿한 수익을 주면서 개인투자자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이는 최근 손실로 답답한 시장에서 이러한 종목들을 카카오톡 방에서 추천하며 주식백과에는 개인투자자들의 계좌를 수익의 길로 이끌어주고 있다.




선착순 700명 한정 카카오톡방


▶▶▶제2의 오픈베이스 실시간 上 종목추천 카카오톡방 실시간 입장 ◀◀◀

이번 힘든 시장에서 주식백과는 시장의 트렌드를 앞서가 다시 한번 제 2의 써니전자 87%수익를 만들어 내 보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번 시장에서 어떤종목을 선취매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 개인투자자가 있다면 주식백과를 통해 추천주를 받아 보는 것도 현명하게 투자를 이어나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주식백과 수급 특징주
#
, #
,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