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왕] 알츠하이머,관절염...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속도...다시한번 1조원대 수출..주가 향후 방향성은???
[주식왕] 알츠하이머,관절염...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속도...다시한번 1조원대 수출..주가 향후 방향성은???
  • 김상아
  • 승인 2017.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복잡한 수술을 하지 않고 줄기세포 주사 한번이면 관절염 치료가 가능한 줄기세포 치료제의 임상실험 시판 여부를 두고 美대형 제약사 3곳과 이야기가 몇몇 문서를 통해서 오고 간 사실이 뒤 늦게 밝혀져 사실상 임상실험은 사실이냐 아니면 성급한 행동이다. 라는 두 의견이 충돌이 이어지면서 시장의 주목을 다시한번 받고 있다.

▶ ‘극강테마주 新발굴 프로젝트’ 참여하기





<4개월 이용자 신씨의 계좌>


뿐만아니라 이 기업은 줄기세포 치료제 3총사로 주목 받으며. 퇴행성 무릎 관절염 치료제 KTSK-457으로 줄기세포 치료제 시대를 열었고, 현제 알츠하이머병 줄기세포 치료제 DDT-1을 개발하고 있어. 이중 특히 알츠 하이머병 치료제 DDT-1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 임상 1상과 2a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고, 올해 2단계 투여가 시작된다.

▶ 투기가 아닌 투자의 길 주식왕이 시작합니다.

이번 “주식왕“에서는 개인투자자 들에게 이번 인맥, 정책, 4차산업과 더불어 제약주 까지 이슈에 들어맞는 종목들을 추천 진행한다고 하니 투기가 아닌 투자가 하고 싶은 개인투자자 들은 반드시 참여를 통해서 원금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