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자료]미 부대통령, 17일 북한 도발 가능성 논의 빅텍 上한번더 도전??
[분석자료]미 부대통령, 17일 북한 도발 가능성 논의 빅텍 上한번더 도전??
  • 김상아
  • 승인 2017.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마이크 펜스 미국 부통령이 17일 만나 북한의 도발 가능성에 대한 대응책을 논의한다. 이번 면담은 한반도의 군사적 긴장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에서 이뤄진다는 점에서 면담 결과에 상당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극강테마주 800% 급등예상종목 무료로 받아보기’ 참여하기(클릭)



<4개월 이용자 신씨의 계좌>


이날 발표문에는 북한 김정은 정권을 향해 "도발은 파멸로 이어질 것"이라는 취지의 강력한 경고 메시지와 함께 흔들림 없는 한·미 동맹으로 북한의 도발을 억제하겠다는 내용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 또 펜스 부통령이 미·중 정상회담 결과를 설명하며, 중국을 상대로 북핵 문제 해결을 위한 적극적인 조치를 주문하는 내용도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

▶ 투기가 아닌 투자의 길 주식왕이 시작합니다.

이번 “주식왕“에서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번 북한, 인맥, 정책, 4차산업과 더불어 제약주까지 이슈에 들어맞는 종목들을 추천 진행한다고 하니 투기가 아닌 투자가 하고 싶은 개인투자자라면 시 참여를 통해서 원금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수급 관심주
#
, #
, #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