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위례 호반가든하임’ 2일 견본주택 개관
호반건설, ‘위례 호반가든하임’ 2일 견본주택 개관
  • 권오철
  • 승인 2018.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권오철 기자] 호반건설산업은 2일 위례신도시 A3-5블록 ‘위례 호반가든하임’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공급에 들어간다.

위례 호반가든하임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9개동, 전용면적 101~149㎡ 총 699가구다. 타입 별로는 전용 101㎡ 423가구, 109㎡ 265가구, 149㎡ 1가구(팬트 하우스), 147㎡T 10가구(테라스 하우스)로 구성된다.

위례 호반가든하임은 송파대로와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해 강남권 이동이 용이하고,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마천역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접근도 편리하다. 이마트(예정), 병원 등이 들어서는 상업시설용지가 인근에 있고, 인접한 송파구의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학교용지(예정)는 도보 거리에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남한산성, 성남GC 골프장 등이 가깝고, 조성 예정인 수변공원도 이용할 수 있다. 위례신도시의 중심에 들어설 예정인 트랜짓몰(지하철 8호선 복정역과 5호선 마천역을 연결하는 친환경 교통수단(트램) 이동경로에 짓는 상업시설)과 휴먼링(청량산~장지천~창곡천~탄천으로 이어지는 친환경 산책로)도 가깝다.

위례 호반가든하임은 품격 있는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고,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상품과 평면을 마련했다. 또한 단지 내 무인택배 시스템, 홈 IoT 플랫폼 등을 제공한다. 홈 IoT 플랫폼을 통해 조명, 냉/난방, 가스, 화재 감지 등 기존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 물론 개별 구매하는 IoT 생활가전도 제어할 수 있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타입별 일부 상이) 안방에는 대형 드레스룸이 설치되고, 주방과 거실에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 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일부 상이)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키즈 카페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위례 호반가든하임 분양 관계자는 “위례신도시에서 2년여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라서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 접속자가 많다”며 “평면, 수납공간 등 상품 차별화에 노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