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홍삼·건강즙·스킨케어 제품 설 선물세트 마련
풀무원, 홍삼·건강즙·스킨케어 제품 설 선물세트 마련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이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과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풀무원의 발효 기술로 만든 건강즙, 스킨케어 세트 등 다양한 품목을 구성됐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의 기술력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중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 '금사환'은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 인삼 중 풀무원식품안전센터에서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한 안전한 인삼만 사용해 만들었다.

저온건조 방식으로 제조한 홍삼으로 유효 성분의 함량이 우수하며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정향, 발효녹용 등 진귀한 원료를 사용했다.

'홍삼 진효원 골드'는 농축 홍삼성분과 홍경천추출물을 주원료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밖에 스틱형 건강기능식품 '매실활력청'과 '마카활력청'도 있다.

풀무원녹즙의 발효숙성 건강즙 선물세트도 인기다. 홍삼을 120시간 동안 발효숙성한 '발효숙성홍삼120', 남해산 생마늘을 600시간 발효 숙성시켜 만든 '발효숙성흑마늘600'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발효숙성생강480'은 국내 최초로 생강을 발효 숙성해 생강의 유용성분인 '쇼가올(shogaols)'이 일반 생강보다 84배, 폴리페놀이 2.8배 많이 들어있다.

'발효숙성울금150'은 인도산 울금을 발효숙성해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울금 특유의 맵고 쓴맛을 부드러운 맛으로 개선했다.

풀무원녹즙은 설을 앞두고 발효숙성 건강즙 선물세트 중 2세트(30입)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 1세트(20입)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스킨케어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풀무원로하스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제품인 신개념 보습 에센스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와 검정콩 추출물로 만든 '타임리턴 세트' 두 가지다.

남성을 위한 '옴므 스페셜 세트'는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3종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밖에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도 구성됐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선물을 받는 분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건강한 원료로 정성껏 만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무술년 새해를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품격 있는 원료만을 넣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선물세트가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