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2월 빅세일…최대 50% 할인
아리따움 2월 빅세일…최대 50% 할인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설날을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 졸업과 입학 등 이벤트가 많은 만큼 다양한 뷰티템을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에 영양을 듬뿍 더해줄 아리따움 내 입점한 전 브랜드의 스킨케어 '설세트' 전품목에 대해 30% 할인을 실시한다.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향기로운 '수입 향수' 전품목과 이너뷰티까지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 뷰티' 전품목도 30% 할인한다.

한파 속 미세먼지를 대비해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과 마몽드 '클렌징폼' 전품목,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5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의 '클렌징폼' 전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개강 및 입학 시즌을 위한 필수 뷰티템인 메이크업 제품 구매시에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점 전 브랜드의 '쿠션' 제품을 비롯해 '골든 글로우 립오일',  '투톤 립 라인'은 30% 할인한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퓨어 립 컬러 라인'은 50% 할인된다.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를 비롯한 키스미 전 품목은 4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매일 집에서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된 모든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와 미용 소도구, 일리, 해피바스의 바디 려, 미쟝센의 헤어 관련 제품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빅세일 기간 동안에 아리따움 VIP 및 스마트클럽 회원 가입시 제공되는 2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활용하면 아리따움 전 품목에 대해 40% 특별 할인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2월 빅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