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설 맞이 경품·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티브로드, 설 맞이 경품·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티브로드는 설 연휴 맞이로 ‘신년 개이득 VOD로 알뜰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뱃돈 개이득 이벤트는 12일부터 18일 사이에 편당 과금하는 유료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간 중 1회에 한해 VOD를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2018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는 티브로드모바일TV앱을 다운로드 후 집에 있는 디지털셋톱박스와 연동하는 고객 전원에게 3천 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티브로드모바일TV를 통해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 증정한다. 티브로드모바일TV는 디지털케이블TV가입자가 셋톱박스 1대 당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최대 4대의 기기를 등록해 단 한번의 구매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을 풍성하게 가꿔줄 신작 개이득 이벤트도 풍성하다. 1400만 관객을 동원한 ‘신과 함께’를 비롯해 ‘1987’, ‘코코’ 등 화제작들이 연휴 주간에 입수된다. 

또 올림픽 기간이 연휴와 겹치는 만큼 오는 28일까지 1000원 상영관에 ‘독수리 에디’, ‘국가대표 1, 2’ 등 스포츠 영화를 포함해 가족, 드라마, 액션 등 최신 영화들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구성할 예정이다.

단계별 유아교육 동영상을 제공하는 ‘지니키즈팝(채널 506번)’에서도 평창 메달기원 이벤트가 2월 28일까지 진행 중이다.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치킨, 편의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경품 개이득 이벤트로 25일까지 케이블TV VOD와 함께 뽀로로 극장판 영화인 ‘눈요정마을대모험’ ‘뽀로로의 대모험’, ’슈퍼설매대모험’, ‘컴퓨터 왕국대모험’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뽀로로 칼라칠판 50개, 뽀로로 드림램프 50개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애니메이션 ‘런닝맨’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캐릭터 인형 50개를 선물한다. 19일까지 ‘페르디난드’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동화책 300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