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중동 인테리어 시장서 성과 본격화
LG하우시스, 중동 인테리어 시장서 성과 본격화
  • 권오철
  • 승인 2018.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권오철 기자] LG하우시스가 중동 인테리어 시장에서 지속 성장세를 기록하며 성과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12일부터(현지시간) 16일까지 이란 테헤란 국제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8 이란 우드엑스포(WOODEXPO)’에 참가해 인조대리석, 가구용 필름 등 중동시장 공략을 위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란 우드엑스포’는 이란내 건설사와 건축자재 유통 업체 등을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는 이란 최대 건축자재 산업 전시회로, 전세계 2,000여개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약 2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콘크리트 컬렉션’을 비롯해 중동의 가구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용 필름 등을 선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16년부터 올해로 3년째 이 전시회에 참가해 중동시장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중동 지역 우량 고객사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여 왔다.

이에 중동 지역에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16년) 대비 80% 이상 성장했으며, 가구용 필름도 매출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

LG하우시스 오경훈 두바이 지사장은 “중동 지역은 국제 정세에 따라 시장 변동성이 크지만 소비자들의 구매력과 성장 잠재력을 고려하면 매우 매력적인 시장”이라며, “인조대리석과 가구용 필름 외에 바닥재, 벽지 등으로 주력 제품을 확대하고 전시회, 쇼룸 등으로 고객 접점을 늘려 중동시장에서 LG하우시스 만의 확고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