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삼세권과 특화설계로 눈길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삼세권과 특화설계로 눈길
  • 이건희 기자
  • 승인 2018.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건희 기자]

  

(앵커)

3월 마지막 주에 이어 4월 첫째 주 전국 아파트 분양 시장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는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대형 아파트 단지 청약이 시작될 예정인데요.

포스코 건설의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가 3798가구 규모 아파트 분양을 시작하며, 경기 발 분양 전쟁의 서막을 올렸습니다.

이건희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지역에 들어서는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의 견본 주택이 열렸습니다.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전용면적 59~106㎡ 중소형 면적 위주로, 최고 27층 41개 동 2개 단지로 구성돼있습니다.

평택 더샵 센트럴 파크의 최대 장점은 교통망입니다.

 

(박갑수 조합장 / 지제 센토피아지역주택조합)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평택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한 입지가 (인근) 타 단지들과 가장 차별화된 장점입니다.

SRT와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이 가까워 서울 강남은 물론 전국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쉽습니다. 특히 SRT를 이용하면 30분 만에 강남까지 이동 가능합니다.

 

(기자)

도보 20분 거리에 초중고교가 모두 자리 잡고 있는단 점도 특징입니다.

아파트에서 200m 떨어진 곳엔 축구장 30배 규모의 모산골평화공원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등 삼세권을 갖췄단 평가입니다.

특화설계도 눈에 띕니다.

(배문규 매니저 / 포스코 건설 솔루션)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판상형의 경우 전 세대 4베이(구조)로 구성돼있어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형 평형에서도 수납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게 현관의 경우 양면 신발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방 팬트리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고, 안방 드레스룸도 공간이 여유 있게 구성돼있습니다.

 

(기자)

기업들의 공장 투자 소식도 향후 아파트 집값 상승에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합니다.

삼성전자는 세계최대규모의 반도체공장을 평택 고덕단지에 짓기로 하고 현재 1단계 공장 입주를 마쳤습니다.

2단계, 3단계 공장까지 들어서면 더 많은 고용 창출이 이뤄져, 주택 수요가 늘 것으로 보입니다.

시행사 측은 이번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건설을 통해 미니 신도시급 대단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입니다.

(박갑수 조합장 / 지제 센토피아지역주택조합)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는 기본적으로 총 3798가구 규모의 대단지입니다. 여기에 인접한 지제역 더샵 센토피아까지 더하면 5천여 가구의 미니신도시급 단지입니다. 주변에 상가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평택 신도시의 중심가로 거듭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계약 후 6개월이면 전매할 수 있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분양 물량이 쏟아지는 이번 주, 평택 더샵의 청약률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TV 이건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