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大戰, 대림산업 VS 대방건설 승자는?
양주 大戰, 대림산업 VS 대방건설 승자는?
  • 이건희 기자
  • 승인 2018.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건희 기자]

(앵커)

경기 양주 지역은 수도권 신도시 중 유일하게 지하철 개통이 이뤄지지 않은 곳이었는데요.

최근 지하철 7호선 옥정역 개발이 확정되고, 지하철을 도심 안으로 끌어오기 위해 LH가 사업 타당성 연구 의뢰를 하는 등 부동산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지역 발전 가능성을 높게 본 건설, 시행사들이 양주 지역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건희 기자가 자세한 소식 전합니다.

 

(기자)

경기 양주 지역에 지하철 7호선과 양주 전자테크노밸리 건설이 확정되며 아파트 수요가 늘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각 시행사가 분양 경쟁에 나섰습니다

대방 건설은 양주옥정1차 대방노블랜드를 통해 올해 경기 지역 첫 번째 자사 물량을 내놨습니다.

양주시 도심 한복판에 자리 잡은 입지조건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영구 조망권을 갖췄고 숲세권에 자리했습니다.

 

안중효 분양소장 / 대방 건설 분양팀

요즈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희 대방노블랜드는 옥정중앙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여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단지 앞은 단독주택용지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했습니다. 단지 바로 옆은 중심 상업 지구로 편리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으며 양주 지역 최초 단지 내 수영장 등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습니다.

 

분양가는 997만 원으로 양주 지역에서 높은 편이지만, 고급 프리미엄 아파트로 포천이나 동두천 지역 아파트 수요를 끌어오겠단 계획입니다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4차를 분양합니다.

주변 시세 대비 100만 원 정도 저렴한 분양가와 대림산업의 이름값으로 고객을 공략한단 계획입니다.

이번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4차에는 2038세대가 분양됩니다.

2000세대 이상 공급됨에 따라, 정부 규제를 피해 단지 내 유치원도 갖추게 됐습니다.

전 세대 판상형 4베이 구조 설계도 눈에 띕니다.

 

강일빈 소장 / 와이낫플래닝

전세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특히 84타입의 5.1m 광폭 거실설계로 뛰어난 개방감과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e편한세상만의 결로발생을 최소화한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없는 단열설계, 거실, 주방의 차음바닥재를 더 보강한 층간소음 저감설계(를 기획했습니다)

 

이번 주 수도권 지역엔 3200가구 정도의 분양 물량이 예고됐습니다.

경기 양주 지역에 개발 호재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시행사들의 분양성적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TV 이건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