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미세먼지 속 효도가전 트렌드 '공기청정기' 특가전
이마트, 미세먼지 속 효도가전 트렌드 '공기청정기' 특가전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사진=이마트]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꾸준히 판매가 늘고 있는 공기청정기가 어버이날을 앞두고 효도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추천 선물들을 한데 모아 어버이날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에게도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전통적인 어버이날 인기 상품 뿐만 아니라 최신 '효도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상품이 마련됐다.

올해 효도가전은 안마의자와 함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필수 가전 반열에 오른 공기청정기가 포함됐다.

이마트는 실내용 공기청정기 대표상품으로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와 '불스원 에어테리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마련했다.

전통적인 인기 어버이날 선물인 안마의자는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 '브람스 테드 안마의자' 등으로 카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늘렸다.

어버이날 스테디셀러 선물로 꼽히는 건강식품으로 경남제약 '엄마의 봄날', 고려은단 '면역 비타민' 등 선물세트 등을 카드 프로모션을 더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자체브랜드 건강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6년근 홍삼정(240g)은 1만원 할인 혜택을, 피코크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90포)는 10% 할인했다.
 

플라워 용돈박스 [사진=이마트]
플라워 용돈박스 [사진=이마트]

이밖에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순위 부동의 1위인 '용돈'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은 플라워 용돈박스를 사전기획을 통해 9900원에 준비했다.

용돈박스는 카네이션을 대신해 시들지 않는 비누꽃과 용돈, 편지를 넣을 수 있는 봉투로 구성됐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기획에 초점을 맞췄다"며, "최근 소비트렌드를 고려해 감동과 함께 실속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선물을을 제안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