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거래소 고팍스, 세계 최초 모스랜드(MOC) 상장
암호화폐거래소 고팍스, 세계 최초 모스랜드(MOC) 상장
  • 이순영 기자
  • 승인 2018.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는 모스랜드(MOC)를 다음달 1일 세계 최초 상장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스랜드는 현실의 부동산을 소재로 하는 위치 기반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 서비스다. 사용자는 게임상에서 주변에 위치한 실제 건물을 볼 수 있고, 해당 자산을 가상으로 획득 혹은 사고팔 수 있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를 사용해 게임 내 부동산을 사고 팔 수 있고, 실제 존재하는 건물들을 게임 안에서 자유롭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상호 작용을 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스랜드는 모스코인, 모스체인 및 제 3의 탈중앙화 앱들을 통해 현실의 자산, 재화, 서비스를 가상화해 거래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AR 기반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준행 고팍스 대표는 “가상화폐 상장 시 심의위원회 운영, 부서 토론 후 결정 등 내부 규정을 기준으로 결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성과 신뢰성, 미래지향성 등을 고려하여 엄선한 코인과 협업을 추진할 것이며, 더불어 사용자에게 직접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에어드랍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팍스는 상장 기념 모스랜드 에어드랍,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팍스에 상장된 암호화폐를 입금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250만원)의 모스랜드를 지급하며 6월 7일~6월 8일 24시간 모스랜드 누적 거래량 상위 3명에게 총 20만개의 모스랜드(MOC)를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