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월드컵 앞두고 ‘축구공을 잡아라’
공영홈쇼핑, 월드컵 앞두고 ‘축구공을 잡아라’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8.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공영홈쇼핑, 6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치킨 기프티콘부터 여름휴가비 100만원까지...쇼핑도 하고 '득템'
‘하나된 6월, 축구공을 잡아라’ 이벤트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하나된 6월, 축구공을 잡아라’ 이벤트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공영홈쇼핑이 월드컵을 앞두고 ‘하나 된 6월, 축구공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방송 화면에 등장하는 축구공 이미지를 촬영해 보내면 기프티콘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아임쇼핑)을 통해 가능하다. 응모만 해도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19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0명은  ‘치킨 기프티콘’을 받는다.

여름휴가 비용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여름휴가를 부탁해!’ 프로모션으로, 3만원 이상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현재 ‘모바일 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바일 앱이나 모바일 웹으로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하면 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송 상품 미리주문 3% 적립’ ‘할인쿠폰’ 등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며 “업계 최저 판매수수료율로 생산자에게는 희망을 소비자에게는 행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공영홈쇼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영홈쇼핑은 국내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한다. 협력사에게 받는 판매수수료율은 평균 20%로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명목 기준 업계 평균 판매수수료율 31.5%와 비교해 10%포인트 이상 낮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