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인테리어 무료 견적 서비스로 인테리어 시장 활성화 돕는다
부동산114, 인테리어 무료 견적 서비스로 인테리어 시장 활성화 돕는다
  • 이건희 기자
  • 승인 2018.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건희 기자]

부동산114 인스타워즈 무료견적 서비스 (사진제공 = 부동산114)

부동산114(대표이사 이성용)는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인스타워즈(대표이사 황인철)와 업무제휴를 맺고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서비스는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할 지역과 면적, 공간 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제휴사인 인스타워즈에서 해피콜을 통해 1차 전화상담을 진행한 후 현장방문과 상세 견적서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시공실적과 고객들의 평판을 바탕으로 검증된 인테리어 업체를 추천해 줌으로써 소비자는 믿을 만한 업체의 비교견적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부동산11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매물 상세페이지나 생활중개 섹션으로 들어가면 이용 가능하다. 견적 신청 서비스 외에 3,500여 건의 시공사례와 5만 건 이상의 공간별 인테리어 사진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타일이나 포인트컬러 등에 따라 이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재건축이 쉽지 않은 중층 이상의 노후 아파트들이 증가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맞물려 인테리어를 새로 해 집을 꾸미려는 수요자들도 늘고 있다"면서 "이번 제휴 서비스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