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의 착한 마켓' 오픈...가성비甲 중기제품 한자리에
'박수홍의 착한 마켓' 오픈...가성비甲 중기제품 한자리에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8.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연예인 박수홍 씨 발탁해 '온라인 마켓' 선보여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甲' 제품들로 입점
오는 14일, 오프라인 마켓도 열 예정
'박수홍의 착한 마켓' 홈페이지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박수홍의 착한 마켓' 홈페이지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임득문)는 ㈜패션플러스(대표이사 채영희)와 상호 협력을 통해 '박수홍의 착한 마켓'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박수홍의 착한 마켓'은 연예인 박수홍을 홍보 모델로 발탁하여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 및 중소기업 상품 홍보, 대외적인 이미지 제고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 마켓이다.

패션플러스(www.fashionplu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수홍의 착한 마켓'엔 가격 대비 물건의 품질을 꼼꼼히 비교하는 최근 소비트렌드에 맞춰 가성비가 좋기로 이름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약 50여 개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다. 오픈 기념으로 10%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착한` 프로모션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착한 마켓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했다. 오는 14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 대전'에서 `박수홍의 착한 마켓` 부스를 열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김문기 팀장은 “점차적으로 입점품목을 지속 확대하여 중소기업들에게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임직원몰, 복지몰 등 착한마켓을 온라인 채널에 지속적으로 신규 오픈하여 국내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실질적인 판로 지원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수홍의 착한 마켓’ 입점 신청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www.imstars.or.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