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페스타 2018’...글로벌 혁신 리더가 한 자리에
‘블록페스타 2018’...글로벌 혁신 리더가 한 자리에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8.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블록체인 혁신을 이끄는 각국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블록페스타 2018 Let’s get together Blockchain'이 8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세텍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된다.

블록미디어와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건전한 암호화폐 환경을 만들고 블록체인 기술 발전을 위해 현안을 논의하고 통찰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퍼런스 첫날인 22일은 각국의 암호화폐 규제동향에 대해. 둘째 날(23일)에는 블록체인 혁명과 비즈니스 기회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 건전한 암호화폐 생태계 조성 등 전 세계적인 업계 이슈를 주제로 한 발표 및 토론도 마련돼 있다. 

또한 ‘블록페스타 2018’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임종룡 前금융위원장, 김성수 국회의원, 추경호 국회의원, 김형주 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이사장, 전하진 블록체인협회자율규제 위원장 등이 참석한다. 

전시회 참석업체에는 서울특별시, 한국블록체인협회, 카카오, 후오비코리아, 신한금융그룹, 코인원, 코빗, 오케이코인, 트루블록, 알키미스트, 오브스, QUNA, 기프토가 참석한다. 

'블록페스타 2018' 행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얼리버드’로 신청할 경우 할인된 금액에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lockfest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