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TV, 비트코인 전문방송 론칭
팍스경제TV, 비트코인 전문방송 론칭
  • 이상훈 기자
  • 승인 2017.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늘의 코인', 8월 7일 첫 방송
금요일에는 가상화폐 탐험쇼 '코인 넘버원' 방송
오늘의-코인-테스트 촬영 모습.

 

[팍스경제TV 이상훈 기자] 팍스경제TV가 가상화폐 전문 방송 편성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7일 첫 방송되는 '오늘의 코인'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의 시황을 알려주고 분석하며, 가상화폐 관련 이슈를 알려주는 데일리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늘의 코인' 담당 PD는 "기존의 증권 프로그램과는 분위기와 색체가 많이 다를 것"이라며 "시청자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증권 재테크·투자전략 등을 제공해왔던 팍스경제TV는 국내 1일 거래금액 1조원에 육박하는 가상화폐 거래시장에 대한 국민들의 정보 요구가

매우 크다고 판단, 가상화폐 전문 프로그램들을 기획·편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늘의 코인'과 더블어 매주 금요일 1시에는 가상화폐 탐험쇼 '코인 넘버원'이 방송되며 '비트코인만으로 일주일 살아보기 미국 VS 한국'이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10월편성 예정으로 제작에 착수했다.

나눔로또를 진행하며 '로또여신'이라 불렸던 방송인 고은빛이
가상화폐 프로그램 '오늘의 코인' 캐스터로 발탁됐다.
나눔로또를 진행하며 '로또여신'이라 불렸던 방송인 고은빛이
가상화폐 프로그램 '오늘의 코인' 캐스터로 발탁됐다.

한편, '오늘의 코인' 캐스터로 생방송 나눔 로또를 진행하고 있는 로또 여신 고은빛이 발탁됐으며, 고은빛은 시청자에게 행운이 되는 프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의 코인은 아시아 경제 TV '증시투데이8' 프로그램의 한 코너로 매일 아침 9시 20분에 생방송된다. 

아시아 경제 TV 관계자는 "증권방송이 아닌 가상화폐 관련 방송은 새로운 도전이다. 새로운 신규 프로그램이 생기는 만큼 시청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