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인천 지역 아동들과 '명랑운동회' 개최
포스코건설, 인천 지역 아동들과 '명랑운동회' 개최
  • 배태호
  • 승인 2018.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포스코건설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가 17일 '원앤원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가 17일 '원앤원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이사 이영훈)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가 지난 17일 인천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를 진행했습니다.

원앤원은 포스코건설 1개 부서(One)와 1개 지역아동센터(One)가 결연한다는 의미로, 이번 행사에는 15곳 지역아동센터와 포스코건설 임직원 등 32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포스코건설 임직원과 어린이들은 함께 줄다리기, 파도타기, 한마음 달리기 등 협동심을 키우는 단체경기를 펼쳤고, 훌라우프, 댄스 경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간석3동청소년 지역아동센터 강봉란 센터장은 “폭염으로 인해 어린이들의 야외활동이 조심스러운 시기에 쾌적한 시설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기업들의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2010년 인천광역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원앤원(One & One) 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들에게 학습지원, 체육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