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윤 현성바이탈 대표 “국내 NO.1 제조·유통 플랫폼 회사로 거듭날 것”
신지윤 현성바이탈 대표 “국내 NO.1 제조·유통 플랫폼 회사로 거듭날 것”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성바이탈, ‘뉴 비전 컨벤션 2018’ 행사… 향후 전략·비전 발표
현성바이탈-가천대 임상시험센터, ‘지바쿠아’ 수소수기 효과 입증
지바쿠아 휴대용 수소수기, 美 아마존 쇼핑몰 입점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앵커)
신지윤 현성바이탈, 에이풀 대표가 ‘제2의 창업’을 선포하고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예고했습니다. ‘최고의 제품만을 생산하겠다’는 창립정신만 남기고 전 분야에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인데요.

송현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신지윤 현성바이탈 대표가 `제2 창업`을 위해 “국내 NO.1 제조 유통 플랫폼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신 대표는 24일 ‘뉴 비전 컨벤션 2018’ 행사를 개최하고 향후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신지윤 현성바이탈 대표]
건강식품, 수소수기, 화장품을 생산유통하는 헬스&뷰티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우리 현성의 앞으로 10년은 더욱 발전할 것이며 그 속도 또한 빨라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뤄놓은 여건들을 활용하고 경영 노하우를 살려 유통하는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2006년 현성랜드로 출발한 현성바이탈은 2013년 현재 사명으로 개명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것입니다. 제2의 창업을 위한 전 부문 변화와 혁신을 강하게 추진하겠다는 계획입니다. 

현성바이탈은 천연재료를 이용한 건강식품인 `균형생식환` 등을 주력 제품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수소수를 만들어주는 수소수기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특히 현성바이탈 ‘지바쿠아’ 수소수기는 가천대 길병원 임상시험센터와 함께 수소수가 체내 활성산소 감소에 효과적임을 입증했습니다.  

이에 지바쿠아 휴대용 수소수기 제품은 이달 초부터 미국 ‘아마존’ 쇼핑몰에 입점하게 됐습니다. 

현성바이탈은 아마존 입점을 계기로 향후 글로벌 시장에 적극 진출한다는 계획입니다. 

향후 3년간 프랑스 3대 명품화장품 회사인 ‘알레스 그룹’의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리에락’의 한국 총판 사업권도 획득했습니다. 

또 지난 5월, 현성바이탈은 해썹(HACCP) 인증을 획득, 식품 안정성까지 고객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신지윤 현성바이탈 대표] 
저희 현성바이탈은 건강식품, 수소수기, 화장품 등을 전문 생산하는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R&D에서 제조, 그리고 유통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현성바이탈은 향후 국내 NO.1 제조 유통회사로서 성장해나갈 것입니다. 

새로운 비전과 제2창업을 알린 현성바이탈의 향후 행보가 주목됩니다.

팍스경제TV 송현주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