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명 신임 SR사장, 혁신 드라이브 시동…"공공기관 기능 강화"
권태명 신임 SR사장, 혁신 드라이브 시동…"공공기관 기능 강화"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8.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RT 운영사 ㈜SR(사장 권태명)이 사회가치 창출을 위한 혁신 드라이브를 건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R]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SRT 운영사 ㈜SR(사장 권태명)이 사회가치 창출을 위한 혁신 드라이브를 건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달 초 SR의 새로운 수장이 된 권태명 사장은 혁신의 첫 단추로 조직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올해 2월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SR의 체질 개선과 좋은 일자리 창출, 공공 서비스 확대 등 정부정책에 발맞추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함입니다.

조직개편의 주요 방향은 △사회적 가치 제고 △청렴하고 투명한 조직 △작지만 강한 조직 구현이 꼽힙니다. 

대표이사 직속으로 ‘사회가치추진실’을 새로 만들어 일자리 창출과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등 정부정책의 적극적인 실행을 뒷받침한다는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회가치추진실 내부에 서비스혁신팀을 신설하여 새로운 서비스 창출을 위한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나아가 민간영역의 ‘부문-수석’제를 ‘처-팀’제로 전환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권태명 SR 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며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수준 향상과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열린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