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상업시설 분양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상업시설 분양
  • 배태호
  • 승인 2018.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오피스텔 전용 21~59㎡ 710실, 상가 161실 구성
- 테크노파크 역세권, 백화점 등 상업시설 밀집지역으로 유동인구 많아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메인 투시도 (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인천광역시 송도동 169, 171 일대 SM1블록과 SM3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분양 중입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2개 동으로 이뤄졌습니다.

1층과 2층 상업시설은 총 161실 규모로, 눈에 잘 띄는 4면 대로변에 위치했고, 업종별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면적을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2층 모든 호실은 분양이 완료된 상태며, 1층 일부 상업 시설만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로 모두 710실이 들어섭니다. 

원룸형부터 중소형까지 모두 39개 평면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타입 일부는 송도에서 처음으로 테라스 타입으로 조성됩니다.

또 공간 구획을 할 수 있도록 슬라이딩 도어가 적용되는가 하면, 1인 주거에 맞춰 TV나 책상겸용장 등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이와 함께 주거형 오피스텔은 3베이 구조로 채광과 환기가 용이하도록 주방과 거실의 개방감을 높였고, 2개 침실과 테라스 공간이 조성됩니다.

여기에 일부 호싱에는 드레스룸과 복도장, 침실반침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 거주자 편의를 높였습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인천 지하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권으로, 제 1, 2, 3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진출입도 쉽습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투시도 (제공: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투시도 (제공:포스코건설)

인근에는 대형 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와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홈플러스 송도점 등도 있습니다.

또 단지 인근에는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 5천 명의 추가 학생 유치와 500병상 이상 세브란스 병원 건립도 추진되는 등 개발호재도 풍부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역세권으로 트리플 스트리트 등 대형 상업시설이 가까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향후 인근 개발이 완료되었을 대의 가치를 고려한 투자자 계약이 이어지고 있어 조만간 완판을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입니다.

오피스텔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계약 즉시 전매도 할 수 있습니다.

상업시설은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