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 ‘미세먼지 박람회’서 신제품 공개
스위스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 ‘미세먼지 박람회’서 신제품 공개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이큐에어 에어비쥬얼 프로. 사진=아이큐에어
아이큐에어 에어비쥬얼 프로. 사진=아이큐에어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회 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AIRFAIR(에어페어) 2018’에 참가합니다.

한국공기청정협회 등이 주관하고 환경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미세먼지 박람회에는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 이외에 120개 규모 관련 업체가 참가합니다.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인 ㈜컨텍은 주력 모델인 가정용 공기청정기 ‘헬스프로(HealthPro 100, 150, 250)시리즈’ 모델과 개인용 포터블 공기청정기인 ‘아템’ 공기청정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시리즈 공기청정기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에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공기청정기입니다. 고성능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먼지나 세균이 전혀 없는 고가의 클린룸에서만 볼 수 있었던 ‘H12/13’ 의료 등급의 하이퍼 헤파필터를 사용했습니다.

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마트 공기 측정 모니터인 ‘에어 비주얼프로(AirVisual Pro)’을 비롯해, 가스오염물질 및 악취까지 제거해주는 아이큐에어 ‘GC’ 시리즈 공기청정기도 전시합니다.

스마트한 공기측정 모니터 아이큐에어 '에어비주얼 프로'(AirVisual Pro)는 최첨단 레이저 센서를 장착해 공기 중 초미세먼지를 측정하며, 자동측정장치가 실시간으로 온도와 습도 등을 확인해 모니터로 보여줍니다.

이밖에 미세먼지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입니다. 행사기간동안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증정하며, 현장 방문 관람객 중 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아이큐에어 전략기획팀 김준석 과장은 “최근 미세먼지 및 공기 정화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공기청정기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아이큐에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확대하고, 제품라인 역시 늘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