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풍성'
가전업계,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풍성'
  • 배태호
  • 승인 2018.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전업계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미용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합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LG베스트샵과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LG 베스트샵에서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품에 따라 최대 35만 원의 캐시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다음달 1일까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LG 올레드 TV AI 씽큐 구매 고객에게는 플라엘 풀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삼성전자 역시 오는 30일까지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WMF 갈라플라스 냄비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제공하며, 구형 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40만 원까지 포인트를 지원합니다.

또 2019년형 '김치플러스'를 구입한 고객은 맞춤형 수납패키지를 받을 수 있고, 구형 김치냉장고 반납 시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바디프렌드는 오는 26일까지 일시불로 안마 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쿠첸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 닷컴'에서 '추석 특선 할인' 기획전을 진행해 밥솥과 전기그릴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쿠쿠 역시 30일까지 공식 쇼핑몰 쿠쿠몰에서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64종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