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콩레이 피해' 영덕 돕는 복구 서비스 캠프 설치
경동나비엔, '콩레이 피해' 영덕 돕는 복구 서비스 캠프 설치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8.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경동나비엔, 태풍 콩레이로 피해를 입은 경북 영덕에 긴급 복구 서비스 캠프 설치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 통해 피해가 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지원 나서
경상북도 영덕 수해 복구 지원 현장 [사진=경동나비엔]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경동나비엔이 태풍 콩레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경북 영덕 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돕고자 지원 활동에 나섰습니다.

경동나비엔은 태풍 콩레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지원하고자 지난 8일부터 ‘수해지역 긴급 복구 서비스 캠프’를 운영 중이라고 10일 밝혔습니다. 대리점과 협력을 통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침수로 인해 온수 사용과 난방 공급에 어려움을 겪을 수재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섭니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영덕구 강구면에 위치한 하나로마트에 베이스 캠프 설치하고, 서비스 인력을 투입, 피해 지역 보일러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캠프 현장 접수 및 상담 활동은 물론, 수재민들의 불편함을 최대한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직접 가정을 방문해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언제나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온 만큼, 갑작스러운 태풍 피해로 상심이 크실 고객의 어려움에도 함께 하고자 긴급 복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나 강구 하나로마트에 설치된 베이스캠프를 통해 서비스를 접수해 주시면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