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스튜디오, 소개팅 예능 ‘낮술남녀’ 공개
크리스피 스튜디오, 소개팅 예능 ‘낮술남녀’ 공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카카오는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를 통해 일반인 소개팅 예능프로그램인 '낮술남녀'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모바일 및 웹예능 콘텐츠인 '낮술남녀'는 참여자들이 밤이 아닌 낮에도 솔직하고 재미난 소개팅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낮술남녀'에는 남녀가 서로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는 게임들이 등장하는데, 서로의 첫 인상에 대해 준비된 문장의 빈칸을 채우거나 카드에 적힌 상대방에 대한 문장을 완성시키며 대화를 이어나가는 방식입니다.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지난 20일 티저영상을 통해 외국인, 99년생 새내기, 장발의 남자모델 등 독특한 출연자들과 이들의 파격적인 대화 중 일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카카오가 지난해 1월에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소다. 일상적인 주제를 새로운 포맷으로 풀어낸 영상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예능 '취중젠담',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이 대표작입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작년 젠가 게임을 이용한 일반인 예능 '취중젠담' 1, 2로 누적조회수 5400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며 "이번에는 과감한 소개팅 예능으로 일상 속 소재를 활용하여 모두의 공감을 자아내는 강점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