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벨로퍼 알디비케이,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견본주택 26일 개관
디벨로퍼 알디비케이,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견본주택 26일 개관
  • 배태호
  • 승인 2018.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단지 조감도 (자료제공-알디비케이)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단지 조감도 (자료제공-알디비케이)

중견 디벨로퍼 알디비케이(대표 김병석)가 공급하는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견본주택이 오는 26일 개관합니다.

운정 신도시 라피아노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동동 1002번지에 마련됩니다.

'라피아노'는 디벨로퍼 알비디케이의 단독 주택 브랜도로, 지난해 김포 한강신도시에 분양한 '운양역 라피아노'의 경우 최대 205대 1, 평균 6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또 두 번째 시리즈은 '운양역 라피아노' 역시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했습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전 가구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서비스 면적을 더하면 가구별로 17~26㎡까지 넓게 쓸 수 있습니다.

고급 단독주택 설계의 선두주자인 조성욱 건축가와 국내 주거설계 부문 1위 희림건축이 설계를 맡았습니다. 이와 함께 노르웨이 추신 패턴 디자이너 비에른 루네 리가 참여해 북유럽 감성을 더했습니다. 시공은 태영건설이 맡았습니다.

단지에는 차량 번호 익식 및 방문자 확인 시스템과 단지 내 도로 카메라 설치를 통한 보안 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또 단지 별로 게스트하우스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섭니다.

산내초등학교, 산내중학교와 더불어 자율형 공립고인 운정고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이 외에도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 및 운정다목적체육관 한울도서관 등 편의 시설을 차량으로 손쉽게 오갈 수 있습니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과 목동동 일대 총 4개 필지에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 총 402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