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리얼맨’ 출시...'남성 갱년기에 활력'
종근당건강, ‘리얼맨’ 출시...'남성 갱년기에 활력'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8.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민들레·루이보스 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등 기능성 성분 복합 함유
하루 1포로 중년 남성의 활력 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
종근당건강이 남성갱년기 건강보조식품 '리얼맨'을 출시했다.[사진=종근당건강]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중년 남성의 활력 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리얼맨은 MR10(민들레등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중년남성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MR10은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과 남성갱년기 현상 개선이 확인된 성분입니다. 은행잎추출물은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강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면역에 필수적인 아연, 활력 증진과 뼈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B6와 D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분말과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리얼맨은 하루 섭취 권장량인 2정이 1포에 들어있는 멀티백 포장을 적용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중년 남성은 남성호르몬이 점차 감소해 남성 갱년기를 겪게 되고 이로 인해 골밀도와 근육량 감소, 기력감퇴, 불면증, 만성피로, 우울증, 집중력 저하 등 신체적·정신적 변화가 발생한다”며 “리얼맨은 중년 남성을 위한 활력 종합관리 제품으로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자신감 회복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