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아브뉴프랑 판교·광교에 이어 '광명점' 오픈
호반그룹, 아브뉴프랑 판교·광교에 이어 '광명점' 오픈
  • 이정 기자
  • 승인 2018.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지하 2층 ~ 지상 2층, 총 면적 25,803㎡의 스트리트몰
-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볼거리(공연, 영화)와 이벤트 진행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이 아브뉴프랑 광명 애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이 아브뉴프랑 광명 애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호반그룹)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호반그룹은 오늘(25일)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 광명점(이하 아브뉴프랑 광명)’의 그랜드 오픈식(개점 행사)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아브뉴프랑 광명은 지하 2층~지상 2층, 총 면적 25,803㎡의 상업시설, 복합문화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최신 유행의 맛집과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고, 키즈 카페와 호반아트리움도 있어‘광명역 호반 써밋플레이스’ 입주민 뿐 아니라 지역민들에게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브뉴프랑 광명은 KTX광명역이 인접해 있고, 강남 순환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또한, 인근에 이케아 광명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트코 등이 있어 주변 상권 확대도 예상됩니다. KTX광명역 바로 앞에 위치한 아브뉴프랑 광명은 판교점(판교역), 광교점(광교중앙역)에 이은 아브뉴프랑 3호점입니다. 

아브뉴프랑 광명 관계자는 “광명역 역세권의 입지에 최신 유행 맛집들이 입점해 있고, 복합문화공간인 호반아트리움도 있어가족, 연인 등 많은 고객들이 찾아 오고 있다.”며 “그랜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브뉴프랑 광명은 다음달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합니다다.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사격, 삐에로&벌룬 아트, 마리오네트 공연, 마술 공연 등이 진행되고, 27일과 다음달 3일에는 아브뉴프랑 중앙 광장에서 영화 상영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