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모두의마블 요금제’에 ‘단말요금제’와 ‘유심10GB’ 추가 출시
CJ헬로, ‘모두의마블 요금제’에 ‘단말요금제’와 ‘유심10GB’ 추가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CJ헬로가 모바일게임 마니아들에게 ‘잭팟’과 같은 요금제를 선보입니다. 

‘모두의마블’ 유저들을 위한 단말요금제를 출시하고 게이밍폰과 게임머니, 아이템을 파격적으로 제공했는데, 이는 모바일게임과 모바일요금제를 하나로 묶은 신개념 ‘컨버전스 요금제’입니다.

CJ헬로(대표 변동식)는 지난 8월 출시했던 ‘모두의마블 요금제’에 5종의 요금제 옵션을 추가로 출시하고,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10배 이상 늘리기로 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무제한 데이터요금제인 ‘모두의마블 10GB(월 61,490원)’ 등 단말요금 4종과 유심10GB 요금제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이로써 ‘모두의마블 요금제’에 가입한 이용자들은 21개월간 매일 50다이아씩 총 3만1500다이아(300만원 상당)를 지급받을 수 있고, 희소성 높은 S+급의 캐릭터카드도 3개월간 매일 지급받게 됩니다. 이는 기존에 지급했던 2900다이아보다 크게 늘어난 것으로 게임유저라면 누구나 눈길을 끌만큼 파격적인 혜택입니다.

또 선착순 500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20,000P 지급하는 이벤트도 운영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올리브영, CGV, 투썸, 빕스, 뚜레쥬르 등 CJ계열 제휴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으로 쇼핑, 외식, 영화, 콘텐츠 등 사용범위가 넓고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마블’은 누적 다운로드가 2억 건을 돌파할 만큼 전세계 게임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로 모바일게임의 저변이 넓은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아왔습니다. 이번엔 유심요금제에 한정돼 있던 옵션이 단말요금제로 확대되면서 휴대폰과 함께 구입하고자 했던 사용자들도 혜택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CJ헬로는 여기에 ‘샤오미 홍미노트5’와 샤오미 Mi A1’등 화면이 크고 배터리 성능이 우수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준비했습니다. 

‘모두의마블 단말요금제’ 가입 시 지원금을 통해 무료로 구입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부담을 덜었고, 이 단말기들은 모두 듀얼유심폰으로 유심칩만 추가 구매해 2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단말지원금을 활용해 게이밍폰을 구입한 후 저렴한 유심요금제를 추가한다면 하나의 번호는 ‘음성 무제한 통화용’으로, 다른 하나의 번호는 ‘업무용 수신전용’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CJ헬로는 ‘모두의마블 요금제’를 통해 새로운 ‘컨버전스 마켓’을 열어갑니다. 
하나의 요금제에 데이터·음성·문자와 같은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융복합해 지급하는 결합상품입니다. 서로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하나의 모바일 라이프트렌드에 연결시키면서 헬로모바일만의 ‘차별화 전략’을 지속·강화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새로운 요금제 옵션이 추가돼 게이밍폰을 구입하고 싶은 사용자나 유심만 바꿔서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 모두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모두의마블’은 양대 앱마켓에서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고객의 작은 니즈에도 귀기울여 ‘멀티플 니치 마켓’을 끊임없이 공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