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오브제' 전국 주요 매장서 본격 판매 돌입
LG전자, 'LG오브제' 전국 주요 매장서 본격 판매 돌입
  • 배태호
  • 승인 2018.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오브제' 제품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오브제' 제품 (사진제공-LG전자)

가구와 가전을 결합한 신개념 융복합 가전 'LG오브제'가 전국 베스트샵와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LG오브제'는 소형냉장고와 가습·공기청정기, 오디오, TV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됩니다.

냉장고와 가습·공기청정기는 9가지 색상 중 고객들이 직접 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LG 오브제 냉장고는 글로벌 인증기관 TUV 라인란트의 전자파 안전 입증을 받았고, 열전소자 냉각방식으로 소음도 최소화했습니다.

가습·공기청정기는 전자파 안전 인증 외에 서울수면환경연구소로부터 '수면 기능성 제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오디소오는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하고, TV는 65인치 슈퍼 울트라HD TV로 3단 수납장과 사운드바를 고급 장식장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결합했습니다.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는 'LG오브제' 구매 고객에게 '알레시' 명품 와인 오프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 TV 구매고객은 30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LG 오브제 제품을 두 대 이상  구입하는 고객은 냉장고와 가습·공기청정기, 오디오 각 제품마다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LG오브제'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젹인 산업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참여했습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나만의 공간, 나만의 시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LG 오브제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