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비트, 15일 저녁 7시 블록체인 업계 최초 온라인 밋업 개최
올비트, 15일 저녁 7시 블록체인 업계 최초 온라인 밋업 개최
  • 이순영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올비트)
(사진=올비트)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글로벌 1위 탈중앙화 거래소인 올비트가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오는 15일 저녁 7시에 온라인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밋업에서는 90%개발이 완료된 올비트만의 독자적인 비트코인 사이드체인 기술을 최초로 공개 할 예정이며, 최종식 CTO와 이익순 CEO 대표가 직접 향후 로드맵에 대해 설명하는 세션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밋업은 유명 블록체인 유튜버인 비트고수 스펑키의 사회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비트는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공식적으로 투자한 기업이자 독보적인 탈중앙거래 기술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특히 모든 거래 데이터를 블록체인 상에 기입해 1초 이내로 처리가능한 올비트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갖췄으며, 지난 7일, 글로벌 암호화폐 통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이 집계한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에서 탈중앙화 거래소 부문 거래량 세계 1위,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로는 22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특히 이번 밋업에서는 글로벌 유명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Liquid(리퀴드)와 RSK 와는 차별화된 기술로 90% 개발이 완료된 올비트만의 독자적인 비트코인 사이드체인 기술을 최초로 공개 할 예정입니다.

올비트 운영사인 오지스(Ozys) 이익순 대표는 “장소이동과 인원 수 제약이 있는 오프라인 밋업대신 올비트는 해외 유저들의 편의성도 고려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온라인 밋업인 만큼 이번 밋업에 참여한 유저들이 최초로 공개되는 올비트만의 독자 기술과 파격적인 로드맵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