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플랜, '어느날 갑자기! 간식 서비스' 이벤트
메이킹플랜, '어느날 갑자기! 간식 서비스' 이벤트
  • 김민지
  • 승인 2017.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기업행사 기획전문서비스 '메이킹플랜'이 연말까지 메이킹플랜과 워크샵, 단합대회, 체육대회, 고객초청행사 등을 진행한 기업과 단체에 '어느 날 갑자기! 간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어느 날 갑자기! 간식 서비스'는 메이킹플랜 고객사 직원들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간식을 배달하는 이벤트다.

조식, 간식 등이 사무실로 깜짝 배달되며 호텔 조식 방식의 케이터링이나 1인용 박스 케이터링이 준비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메이킹플랜과 계약을 하는 고객사 중 선착순 10개 기업 및 단체가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이킹플랜은 기업, 단체의 행사를 기획부터 섭외, 운영까지 지원하는 토털 이벤트 플래닝 기업으로 기업 사내행사, 초청행사, 이벤트, 파티, 프로모션, 세미나, 강연, 워크샵 등에 특화돼 있다.

특히 최근 '더 좋은 기업문화 만들기'를 위한 워크샵, 단합대회, 체육대회, 조직문화 개선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은 메이킹플랜과 함께 효과적인 행사를 만들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경원 메이킹플랜 대표는 "각 고객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하나의 프로젝트가 끝나도 다시 찾는 기업'을 모토로 잊지 못할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