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돈 모두를 사수하고픈 워킹맘을 위한 '월급 사수 재테크' 출간
일과 돈 모두를 사수하고픈 워킹맘을 위한 '월급 사수 재테크' 출간
  • 이순영
  • 승인 2018.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커리어도 돈도 포기할 수 없는 워킹맘의 월급 사수를 위한 '오늘도 출근하는 엄마를 위한 월급 사수 재테크'가 출간됐습니다.

신간 '오늘도 출근하는 엄마를 위한 월급 사수 재테크'는 줄줄 새는 시간과 돈을 알차게 사용하는 멘탈 관리법부터 부동산·주식·채권·펀드·연금을 적절히 쪼개는 것만으로도 자산을 불리는 법까지 별거 아닌 작은 습관으로 시작하는 엄마표 재테크의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또 투자를 할 때 어떤 서류를 확인해야 웃돈을 치르지 않는지, 각 투자별로 조심해야 할 요소는 무엇인지, 펀드 이름을 세밀하게 살펴보는 법 등 증권부 전문기자인 저자가 엄마의 마음으로 꼼꼼하고 살뜰하게 알려줘 재테크가 낯선 엄마들도 책의 지침을 따라 겁먹지 않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해 실천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구매 시 체크 포인트부터 중개수수료를 줄이고, 나의 청약 점수를 확인하고, 주택 보유세를 따져보는 등 부동산 투자 시 챙겨야 할 소소한 요건들을 하나하나 짚어줍니다.

또한 시간이 없어 주식에 엄두 내지 못하는 엄마들에게 하루하루 수익률을 체크하고 연연할 필요 없이 중수익을 추구하고 우량주·가치주에 투자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위험한 투자 대신 나라가 망하지 않는 한 원금이 보장되는 채권을 소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