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이달 말까지 '한파 대비전'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 이달 말까지 '한파 대비전' 이벤트 진행
  • 배태호
  • 승인 2018.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전자랜드가 이달 말까지 '한파대비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이달 말까지 '한파대비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1일까지 ‘한파 대비전’을 진행, 겨울 필수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풍기·히터·전기매트 등 난방가전, 가습기를 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신일산업이나 보국전자 제품을 브랜드별로 2개 이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금액대별 최고 3만원까지 캐시백을 합니다.

다만 캐시백 혜택은 삼성·롯데·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신일전자의 온수매트, 전기히터, 온풍기 또는 보국전자 전기매트 중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커피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장 인기있고 유용한 제품들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난방가전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월 31일까지 ‘창립 30주년 기념 전국 동시 세일’을 진행, 일부 행사상품 구매고객에게 30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최고 30만원 캐시백, 30만원 균일가 판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