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A1' 우수고객 VIP 선정…향후 1년간 5배 높은 적립 등 혜택 '풍성'
아워홈 'A1' 우수고객 VIP 선정…향후 1년간 5배 높은 적립 등 혜택 '풍성'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워홈 A1 VIP 카드 [사진=아워홈]
아워홈 A1 VIP 카드 [사진=아워홈]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이사 김길수)이 통합 멤버십 A1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VIP를 선정하고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아워홈 A1 카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해당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통합 멤버십 카드입니다.

VIP 대상자는 2017년 12월부터 1년간 아워홈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 중 내부 선정 기준에 따라 실적이 우수한 고객입니다.

VIP에 선정되면 아워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과 키사라 식사권 5만원권을 제공합니다. 2년 연속 선정된 고객은 와인 교환권을 추가 증정합니다.

VIP카드 소지자는 향후 1년간 일반 A1카드 소지자 대비 5배 높은 적립률을 적용 받습니다.

아워홈은 A1 VIP 선정 대상자에게 금일 개별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카드에 대한 혜택 및 자세한 이용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워홈 관계자는 "1년 동안 아워홈 브랜드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A1 VIP를 선정해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해는 VIP 대상 고객 수가 전년 대비 약 41%, 2년 연속 VIP 선정 고객이 약 12% 늘어나는 등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 VIP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워홈 외식브랜드는 파인 다이닝 키사라, 싱카이와 웨딩/연회/케이터링 전문 아모리스, 푸드엠파이어와 아워홈 푸디움, 메인디쉬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 가볍게 식사를 즐기기 좋은 버거헌터, 밥이답이다, 트윈팰리스도 운영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